G05-7182802122

장동민, 온라인 할인 쇼핑몰 ‘연예인D.C’ 오픈…‘옹달샘’ 유세윤-장동민 축하 속 사업가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01 11:47 KRD2 R0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연예인D.C
NSP통신-<사진=코엔스타즈, 연예인D.C 홈페이지 캡쳐>
fullscreen
<사진=코엔스타즈, ‘연예인D.C’ 홈페이지 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장동민이 온라인 할인 쇼핑몰 사업에 뛰어들었다.

연예인디씨는 1일 장동민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기반한 트위터, 페이스북과 커머스가 결합된 상태로 하루에 한 가지 상품만을 판매하는 ‘원어데이(ONE-A-DAY)’와 공동구매 사이트를 결합한 할인 쇼핑몰인 ‘연예인D.C’(www.star-dc.co.kr)를 오픈했다.

장동민은 “쇼핑몰 명이 ‘연예인 D.C’라 연예인이라면 할인(D.C)을 받는 것처럼 인식돼 있는데, 일반 소비자들도 연예인처럼 필요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쇼핑몰이다”며 “앞으로 레저, 여행, 외식, 공연, 호텔, 콘도 등 다양한 상품의 철저한 문화서비스를 깜짝 놀랄 만큼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나가는 한편 이 사업을 서울을 비롯한 전국적인 체인망으로 확대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장동민의 사업소식에 대학 동기로 절친이며, 현재 그와 MBC ‘꿈꾸는 라디오’를 공동 진행하고 있는 ‘옹달샘’ 멤버 유세윤과 유상무는 진심으로 축하인사와 함께 든든한 지원군 자청으로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 부러움을 사고있다.

신곡 ‘연예인D.C’로 활동을 재개 한 UV의 유세윤은 장동민의 동명의 쇼핑몰을 통해 이날 최초로 음원을 공개,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유세윤은 “동민이형이 빌려간 돈을 갚지 않아서 이 사업이 정말 잘되길 바란다”며 “오픈 기념으로 노래를 선물하게 됐는데 대박 나서 빌려간 돈을 반드시 갚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위트있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유상무 역시 “무조건 동민이 형이 잘 돼야 내 돈도 받을 수 있다”며 “빌려간 돈에 이자는 DC해 주겠다”고 사업 성공을 기원해줬다.

두 절친의 축하 인사를 받은 장동민은 “사이트명이 ‘연예인 D.C’인 만큼, 빌려준 원금도 DC돼야 한다”며 “유세윤의 ‘연예인 D.C’는 앞으로 내가 불러야 할 것 같다”고 재치있게 화답했다.

이어 장동민은 “‘연예인D.C’를 대충 운영하지 않고 소비자가 피부로 느끼실 수 있도록 국내 최대로 최저 할인율을 적용해 ‘가격은 저렴, 혜택은 듬뿍’ 드리는 진정한 할인 쇼핑몰로 만들겠다”고 사업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연예인D.C’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용평리조트와 재휴를 맺고 첫 번째 상품으로 리프트권을 65%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