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원걸’ 소희의 그림자 男은 바로 ‘산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29 15:35 KRD2 R0
#산이 #러브씩 #소희
NSP통신-<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래퍼 산이(San E)의 디지털 싱글 ‘LoveSick(러브씩)’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원더걸스 소희의 상대남이 산이로 밝혀져 화제다.

‘러브씩’ 뮤비는 개그맨 유세윤이 감독과 소희가 여주인공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지난 25일 공개된 뮤비 스틸컷에는 상큼발랄한 ‘가을여자’로 변신한 소희의 모습과 함께 이를 지켜보는 한 남성의 그림자모습만 공개돼 그동안 소희의 상대남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켜왔다.

베일 속 이 그림자 남은 29일 새벽 전격 공개된 ‘러브씩’ 뮤비 포스터를 통해 실체가 드러났다.

G03-9894841702

이 포스터에는 복고패션의 청순소희를 멀리서 따라가는 산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디지털 싱글로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씩’은 산이가 언더그라운드 활동 당시 만든 곡으로 가슴 아픈 사랑을 말하는 짝사랑의 쓰라린 감성을 멜로디와 랩에 실어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브씩’ 뮤비는 산이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음악과 스토리로 올 가을 짝사랑에 아픈 모든 이들을 위로할 대작으로 남을 것”이라며 “이 뮤비는 오는 11월 2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시사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산이-유세윤-소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러브씩’ 뮤비는 UV의 뮤비를 연출했던 유일한PD가 공동연출자로 참여, 짝사랑의 아픈 마음을 얼마나 재치 있고 센스 있게 담아냈을지 기대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