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사, ‘디지털·전통금융’ 융합 나서…금값 추격하는 ‘ETF’도 주목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중국 베이징 우커송 아레나에서 열린 ‘MTV 뮤직 아너스 2010(이하 MMH)’에 참석, 대상을 차지해 아시아 최고 가수로 올라선 2PM이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2PM은 컴백곡 ‘I’ll be back(아일 비 백)’으로 지난 21일 KBS ‘뮤직뱅크’에 이어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연거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로봇전사’로 변신한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는 2PM의 ‘I’ll be back’은 돌아선 사랑에 절규하는 남자의 슬프고 비장한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2PM의 호소력있는 보이스와 함께 2PM만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동화시키고 있다.
2PM은 “뮤직뱅크에 이어서 인기가요에서도 1위를 하게돼 너무나 영광스럽다”며 “2PM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PM은 ‘인기가요’ 후 오후 6시 30분부터 용산 아이파크 신나라 레코드에서 5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첫 번째 팬 싸인회를 가졌다.
이날 팬들은 2PM이 행사장으로 등장, 퇴장할 때 축하노래를 불러주는 진풍경을 연출해내 인기를 입증해 보였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