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하지 않겠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모트의 싱글 ‘디빙 인투 유(Diving into you)’가 27일 정오 발매된다.
이 곡은 모트가 지난 10월 발표한 싱글 '지금 뭐해'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램즈(Lambs)와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을 재치있고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노래이다.
‘디빙 인투 유’는 뮤지션리그를 통해 선 공개된 데모가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발매 전부터 화제를 낳았던 곡으로 이번 싱글은 차분하고 예쁜 분위기의 데모 곡과 다르게 신나는 일렉트로닉 신스팝 편곡 진행으로 여러 색깔의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빈티지한 루프 사운드를 더해 음악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곡과 관련 모트는 “두려운 마음이 생겨나도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면 웃음만 나잖아요. 사랑에 빠졌을 때의 몽글몽글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예요”라고 소개했다.
프로듀서 램즈 역시 “가사가 참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평소에 바라보던 모트의 모습처럼 귀엽고 친근하면서도 진중하고 배려 깊은 가사들이 많이 보여서 좋은 곡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트는 오는 12월 3일로 예정돼 있는 숨어있는 싱어송라이터를 발견하는 시간 ‘숨은루비찾기’ 공연에 출연래 감성주의, 브리, 이예린 등 주목 받는 루키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