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볼까

숨겨진 꿈을 찾아내는 작은 콘서트 연극 ‘은미노래방’

NSP통신, 염공료 프리랜서기자, 2010-10-16 21:00 KRD7 R0
#은미노래방 #콘서트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이루지 못한 꿈을 꺼내보게 하는 작은 콘서트

NSP통신
fullscreen

[경기=DIP통신] 염공료 프리랜서기자 = 이루지 못한 젊은시절의 꿈은 늘 가슴속에 남아있어 우리를 갈증나게 한다.

은미의 노래방은 그렇게 탄생했다. 노래를 잘하던 은미, 어려서부터 농사를 짓는 어른들 앞에서 노래를 불렀고 잔치에 불려다니며 노래를 불렀다.

그런 은미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로 온 은미.

G03-9894841702

가수가 되는 길은 녹녹지 않았다. 공장에서 열심히 일을해도 은미에게 남는 것은 힘겨운 생활뿐이었다.

은미는 힘겨운 삶을 잊어보려 사이비 집단에 빠져든다. 그러나 교주의 말대로 새로운 세상이 열린것이라 믿고 갖은 것 모두 주고 교주에게 의지하면 살게 된다.

그가 믿고 따랐던 것이 사이비 종교라른 것을 알게 되고 결국 서울을 떠나게 된다.

NSP통신
fullscreen

은미의 배역은 한 배우에게 고정돼 있지 않고 상황에 따라 바뀌게 된다. 은미가 어머니가 되기도 하고 은미가 교주가 되기도 하고 약간은 어수선한 듯하게 배역이 정해져 있다.

은미가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시간이나 사이비 교주가 신도들에게 돈을 내도록 설득하는 시간 등은 관객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다.

뮤지컬과 하이브리드 연극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작은 콘서트 같은 은미노래방.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꿈은 자꾸 멀어져만 간다. 하지만 꿈은 버리지 못한 은미는 노래방에서 그 꿈을 이루게 된다.

NSP통신-[연극실험실 혜화동 1번지 대표 오유경]
fullscreen
[연극실험실 혜화동 1번지 대표 오유경]

은미의 배역이 고정돼 있지 않는냐는 질문에 오유경 대표는 “누구나 가슴속에 이루지못한 꿈이 있듯이 누구나 은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루지 못한 꿈을 은미를 통해 이루어 나가는 방법을 배우고 가슴속에 숨겨진 열정을 끌어내어 발산하게 해주고 싶었다는 것.

은미노래방은 오는 12월 5일까지 공연한다. 공연장소는 연극실험실 혜화동 1번지다. 관람료는 성인 2만원, 학생, 단체는 50%할인된다.

ygr63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