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헤어디자이너 겸 방송인 서일주는 최근 한 단체가 마련한 싱글남녀 커뮤니티 모임에 초청돼 헤어 특강을 가졌다.
서일주는 이날 강연에서 클럽형 파티가 많은 가을과 겨울철 파티장에서 주위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매력적인 여성 헤어스타일을 제안했다.
그는 “클럽에서는 비트에 맞춰 춤을 출 때 자연스런 무빙이 생겨나 청순하고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싶다면 스트레이트 머릿결에 아랫부분은 C컬 정도의 드라이를 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보라”며 “또 경쾌하고 발랄상큼한 이미지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 하이 포니테일로 활동적인 스포티함을 강조하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말 할로윈데이 파티에 초대된 여성이라면 동경하는 무비스타의 캐릭터를 살린 스타일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며 “파티의 드레스코드에 맞는 도도한 메이컵과 화려한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해낸다면 파티장에서 많은 이들의 거부감 없는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서일주는 직접 파티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에 대해 직접 시연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한편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케이블 채널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인 서일주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와 수석헤어디자이너로 있으며 자신의 헤어 숍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