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여수보육원생,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화양면 관내 어린이 등 500여명을 초청, 워터파크 무료체험 행사를 가졌다.
이날 초청된 어린이들에게 워터파크 무료입장은 물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구명조끼를 무료로 제공했다.
디오션리조트는 매년 보육원, 차상위 계층, 다문화가정, 도서지역 등 자칫 소외되기 쉬운 우리지역의 이웃들을 초청해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25일에는 지역의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초청해 워터파크 무료체험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여수시 소호동 가막만 해변에 자리 잡은 디오션리조트는 워터파크, 콘도미니엄, 호텔, 컨벤션, 골프장 등을 갖춘 여수의 대표적인 해양복합리조트다.
특히 올해로 개장 1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친 디오션 워터파크는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남해안에 가장 인기있는 워터파크로 각광받고 있다.
디오션리조트 관계자는 “소외받고 무더위에 지친 청소년들이 잠시라도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랜다”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민과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션리조트는 워터파크 체험행사, 다문화부부 합동결혼식, 아름다운가게 기증, 헌혈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민들과 함께하고 상생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