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 국가 지속가능 경영 대상서 3년 연속 대상 영예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6-20 13:42 KRD2
#황은성 #안성시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3년연속대상 #영예

황은성 안성시장 “많은 성과 이룬 행정에 박차 가할 것”

NSP통신-경기 안성시(시장 황은성)가 한국 언론인협회 주최해 한국 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올해 제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시)
경기 안성시(시장 황은성)가 한국 언론인협회 주최해 한국 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올해 제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황은성)가 한국 언론인협회 주최해 한국 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올해 제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자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국가지원 가능 경영 대상은 기획재정부 등 9개 중앙부처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의 통합적 시스템을 구축해 탁월하게 추진하고 있는 기관에 대해 지속가능경영, 사회공헌, 환경경영 등 16개 부문에 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에 따라 안성시는 시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안성맞춤 아트홀 건립과 각종 규제 해소, 채무 제로도시 실현 등 그동안 난제로 남아있던 굵직한 사업들을 추진해 결실을 맺고 있고 도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능케 하는 기반을 꾸준히 다져옴으로써 그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에 상을 수상하게 됐다.

G03-9894841702

황은성 안성시장은 “그동안 변함없는 현장행정, 청렴행정, 친절행정을 통해 많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 안성의 변화는 현재 진행형”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시는 ‘행정 생각이 바뀌면 혁신이 되고 그것이 지역을 바꾼다’라는 모토로 지역발전을 이루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시키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