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은성 안성시장, 롯데칠성음료 안성 2공장 찾아 기업 애로 청취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6-14 14:10 KRD7
#안성시 #황은성 #롯데칠성음료 #기업애로청취 #안전휀스등정비건의

김진만 공장장, 농공단지 외곽 안전휀스 정비 등 건의

NSP통신-기업체 현장순회 간담회에 이어 기념촬영. (안성시)
기업체 현장순회 간담회에 이어 기념촬영. (안성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황은성 경기 안성시장은 13일 미양면 구수리에 있는 미양농공단지 내에 위치한 롯데칠성음료 안성 2공장을 찾아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김진만 롯데칠성음료 안성2공장장은 농공단지 외곽 안전휀스 정비 및 법면 배수로의 노후화로 붕괴위험이 있어 정비를 건의했다.

또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전 직원이 가정 친화적인 경영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중소기업과 상생하며 더불어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어 미양농공단지내 잔여 공장부지에 추가 공장동 신설계획이 있어 전기와 상수도인입 용량을 증대해야 하는 상황으로 시 차원에서의 협조를 구했다.

이긍채 미양농공단지운영협의회 회장도 미양농공단지가 조성된지 30년이 다 돼 최초 조성당시 시설이 많아 노후화되어 정비가 필요한 실정으로 단지내 입주기업이 모두 식품관련 업종이라 주변환경이 깨끗함을 중요시 하고 있어 안전을 위해서라도 기반시설 정비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황은성 안성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관련 기관 및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의해 해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기업의 적극적인 투자와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을 주문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