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주(JOO)가 짙은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왔다.
주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느 늦은 아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느 늦은 아침'은 감성밴드 넬(NELL)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사, 작곡을 맡아 넬 특유의 음악적 감성 코드에다 주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진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곡은 이별 후 점차 시간이 지날수록 진하게 느껴지는 아픔과 연인이 남기고 간 추억 그 모든 것들에 대한 기억을 담았다. 독특한 주의 보이스 컬러가 깊지만 복잡하지 않은 강한 후렴구와 어우러지며 묘한 여운을 남겨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비에는 소속사 동료인 배우 김민석이 출연해 헤어진 남녀가 이별 후 겪는 아픔과 후회의 감정들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 곡의 감성을 절정으로 치닫게 만들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어택해 낸다.
한편 주(JOO)는 오늘(26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생방송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V 라이브’를 진행한다. 게스트로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이 함께 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