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시연이 6번째 자선바자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박시연은 오는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베디베로스퀘어에서 미혼모와 신생아 돕기 기금 마련 자선바자회 ‘위드러브(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이하 ‘위드러브’)를 개최한다.
올해 횟수로 6번째를 맞는 ‘위드러브’는 어느 때보다 박시연의 적극적인 추진과 참여로 이뤄졌다. 스타들의 애장품 수거 및 브랜드 섭외에 직접 발 벗고 나선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캔들도 바자회를 통해 판매한다고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자선바자회에는 박시연을 비롯해 이미숙 이수근 이다해 오상진 조한선 등 여러 스타들이 직접 소장품 기부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좋은 취지의 선행에 적극 동참할 의사를 밝혀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자선바자회를 통한 수익금 기부로 불치병 어린이, 미혼모 등 불우한 이웃들을 도우며 꾸준히 선행을 이어 온 박시연이 주최하는 ‘With Love - 6th 박시연과 함께하는 자선바자회’는 오는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