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의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가 천안시 소재의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 올웨이즈(may always)’는 소비자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탄생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전문매장 브랜드이다. 이번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1층에 오픈한 메이 올웨이즈 매장에서는 동국제약의 기술원료 ‘TECA’의 테크놀로지가 담긴 프리미엄급 기능성 화장품 ‘마데카 더마’’를 중심으로 ‘마데카 옴므’, ‘센텔리안24’, ‘네이처스비타민’ 등의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통해 다양한 동국제약의 헬스앤뷰티 브랜드들을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 관리사를 통한 1:1 맞춤형 상품 제안 등 메이 올웨이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 간 센텔리안24 공병 지참 시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해 주는 행사와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텔리안24 브랜드 사이트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