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속이야기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7억 건 돌파…20~40대 과반 사용이 말해주는 ‘편의성의 승리’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천부초등학교(교장 강대일) 지난 15일과 16일 학교 강당과 현포분교장 도서실에서 '1학기 행복하게 배워 나눔이 즐거운 인재의 요람 천부초등학교(현포분교) 교육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교육실적 보고와 학부모 만족도 조사를 통해 학교에 보내온 의견사항 처리에 대한 설명의 시간과 학교교육과정에 대한 안내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또 학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 대상 학교폭력예방연수와 마음으로 여는 담임과의 대화 시간,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학부모 연수를 실시해 학교와 자녀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울릉도의 실정을 고려한 수요자 중심, 학생 중심으로 편성한 교육과정은 방과후학교를 오후 5시 10분까지 운영해 학부모의 요구와 기대에 맞는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됐다.
강대일 교장은 “구성원 모두가 염원하는 꿈의 학교,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우리 천부초등학교의 학부모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해 달라”면서 “그 자랑스러움이 곧 아이들의 마음속에 자랑으로 자리하게 되어 멋있는 울릉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