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피부관리 화장품 ‘눈길’

NSP통신, 강영관 기자, 2010-02-09 11:30 KRD2
#피부관리 #화장품 #남성 #선물 #피부

[DIP통신 강영관 기자] 여성이 남성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쯤이면 여성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기 마련이다.

내 남자친구가 좀 더 보기 좋은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도록 현실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 귀찮은 것 싫어하고 잦은 음주와 흡연으로 트러블이 가득한 내 남자친구도 피부 타입에 맞는 똑똑한 화장품 하나면 ‘꽃미남’으로 변신할 수 있다.

AHC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도 뷰티·미용 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밸런타인데이에 선호하는 선물로 화장품을 꼽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단순히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이 아니라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울긋불긋 트러블, 전용 제품으로 예방부터 철저하게

남성은 여성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으며 잦은 과음과 흡연, 과로, 스트레스 등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에 노출돼 있어 평소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에서 선보이고 있는 ‘Neo Rx 라인’은 트러블을 예방, 관리해준다.

Neo Rx 라인은 피부의 촉촉함과 수딩을 위한 클렌징 폼인 ‘허벌 리퀴드 솝’과 피지케어 및 보습케어용 토너 ‘피토하이드로졸’, 천연 성분의 고농축 시너지 세럼 ‘인리치드 세럼’, 트러블의 국소 집중케어용 앰플 ‘스팟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트러블 관리의 첫 번째인 클렌징부터 트러블의 원인인 피지관리 전용 세럼, 트러블이 생겼을 때 사용하면 효과가 좋은 스팟 제품까지 구성돼 있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귀차니즘 남자친구를 위한 피부관리, 올인원 제품으로 해결

화장품을 얼굴에 챙겨 바르는 등 피부관리를 귀찮아 하는 남자친구에게는 여러 가지 기능이 합쳐져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약국전문화장품 BRTC에서 선보이는 퍼펙트 BB, 토너는 피부관리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적합한 제품. 과음과 흡연, 스트레스 등으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은 물론 가장 흔한 남성 피부 고민인 모공 관리까지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백에 효율적인 알부틴과 보습, 수딩을 위한 복합성분을 함유해 밝고 매끄러운 피부고 가꿔주며 잦은 면도로 까칠해진 남성들의 피부도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트러블 흔적으로 지저분한 피부 비비크림으로 해결

여드름, 트러블 자국 등으로 말끔한 인상을 주지 못하는 남성들도 흔하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비비크림을 이용해 피부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고 피부를 환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피부과 전문의가 인증한 화장품 Dr.MJ에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딥 모이스처 비비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이 장점으로 매일 하는 면도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

특히 피부에 바르면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는 거칠고 메마른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주는 것은 물론 제품이 피부에 더욱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닥터 엠제이에서 선보이고 있는 ‘밸런스 썬 프로텍트 비비크림’은 SPF50, PA+++로 자외선 A,B 모두 차단이 가능해 여러 가지 제품을 덧바르는 것을 꺼리는 남성에게 추천할 만하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