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포항시는 31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좋은의사들 안과 (대표원장 조재학)와 저소득주민을 위한 백내장 무료수술 후원 협약을 가졌다.
이번 백내장 무료수술 후원 협약으로 의료비가 부담되어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연간 50여명의 저소득주민이 안과검진 및 백내장 수술을 자부담 없이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포항시가 적정한 대상자 추천 및 사업 안내를 하면 좋은의사들 안과 병원에서는 대상자에 대한 기본 안과검진 및 백내장 수술을 무료로 시행한다.
좋은의사들 안과 조재학 대표원장은 “생활이 어려워 백내장 수술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빛을 드리기 위해 또 하나의 나눔을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강덕 시장은 “지역의 개인병원에서 저소득층을 위해 귀한 일을 해주셔 너무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간기관들의 행복나눔과 재능기부 확산 등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도시 포항을 함께 만들어 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의사들 안과는 지난 2012년부터 남구 대잠동에서 진료를 하고 있으며, 현재 이동점, 양덕점, 문덕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역의 안과전문 병원이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