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디안, 기업·기관서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충격기 교육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6-09-27 17:18 KRD7
#라디안 #자동제세동기 #자동심장충격기 #하트가디언 #심폐소생술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자동제세동기(AED)업체 라디안은 최근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와 시민단체 등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충격기 교육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라디안의 소중한 생명 살리기 운동인 ‘하트가디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22일에는 연세대학교 교직원, 경기도 부천과 인천 지역의 아파트 관리직원, 강원도 지역 112 소방센터, IBK 기업은행, 서울시에 위치한 교회와 사찰 등 기업과 공기관 등 60여 곳에서 교육이 있었다.

G03-9894841702

이날 교육에서는 응급환자 발생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한 교육들로 구성됐으며 심페소생술과 이동형 자동제세동기(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 등에 대한 실습이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김범기 라디안 대표는 “자동심장충격기 교육은 심정지 환자에게는 새 새명을 제공하는 동시에 ‘생명을 살리는 기업’으로써 무한한 책임과 소명을 가지고 보다 신뢰성 있는 제품을 만들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첨병의 역할과 함께 교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디안은 응급상황에서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리기 위한 운동으로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을 시작으로 배우 정한용, 개그우먼 이성미, 밥퍼목사 최일도, 가수 김혜연 등을 홍보대사로 발탁해 ‘하트가디언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