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입양에 대한 편견은 버려 주세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7-05-07 19:43 KRD1
#NHN #해피빈 #아름다운재단 #대한사회복지회

- NHN, 기부포털 ‘해피 빈’통해 입양에 대한 그릇된 인식 개선 나서

NSP통신

(DIP통신) = 입양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없애기 위해 NHN이 나섰다.

NHN은 7일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운영중인 온라인 기부포털 해피빈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대한사회복지회와 공동으로 ‘아기천사 가족 만들기’ 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입양에 대한 그릇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해 보다 따뜻한 사회를 구현해 나가고자 기획됐다.

G03-9894841702

해피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 실제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 제공 ▲ 이용자들간 입양에 대한 의견 나눔의 장 마련 ▲ 입양 관련 공익단체 소개 ▲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권혁일 NHN 사회공헌실장은 “이번 캠페인이 소외된 아이들에게 가족의 온기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해피빈은 앞으로 입양 뿐 아니라 여성, 외국인 노동자, 청소년 가장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강화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빈은 공익단체, 기업, 이용자를 연계해 누구나 손쉽게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개념의 쌍방향 기부포털 서비스로 지난 2005년 시작돼 현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항시적인 온라인 기부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