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이치방이 지난 6월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2016 기린이치방 가든’에서 인기 스타 셰프 정호영과 함께 하는 푸드쇼 ‘기린 미식회’를 진행했다.
이번 기린 미식회는 정호영이 직접 개발한 세계 유일의 첫 즙 맥주 기린이치방 맥주와 가장 어울리는 메뉴 9종을 파워 블로거들에게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정호영 셰프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봉주르마끼’와 기린 이치방 맥주의 콜라보 레시피를 공개했다. 세계 유일의 첫 즙 맥주 ‘기린이치방 시보리’를 활용한 ‘봉주르마끼’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선보였는데, 이 메뉴는 기린 이치방 가든에서만 즐길 수 있다.
봉주르마끼는 프랑스의 프렌치 토스트와 일본의 마끼를 접목한 퓨전 요리로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 말이에 쫀득한 식감의 식빵롤이 더해져 더욱 고소한 풍미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여기에 기린이치방 시보리를 넣어 맥아의 단맛으로 더욱 달콤하고 부드러운 계란말이의 맛을 완성했다.
정호영 셰프는 "첫 즙의 응축된 단맛을 통해 계란말이의 달달함을 자연스럽게 높여줄 수 있고 기린 맥주와의 환상적인 궁합을 만들어 주기 때문에 함께 즐기면 그 어느 곳에서도 맛 볼 수 없는 ‘첫 즙 맥주’만의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정호영 셰프와 함께 한 기린 미식회는 기린이치방 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다채로운 스페셜 메뉴들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기린이치방 가든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팝업스토어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