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시아나항공, 메이저리 이대호 선수 미주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6-05-27 10:14 KRD7
#아시아나항공(020560) #메이저리 #이대호 #홍보대사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
NSP통신-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왼쪽 두번째) 및 윤영남 시애틀 지점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임직원과 이대호 선수(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왼쪽 두번째) 및 윤영남 시애틀 지점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임직원과 이대호 선수(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시아나항공(020560, 사장 김수천)은 26일 오전11시(현지시각) 미국 시애틀국제공항에서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활약 중인 이대호 선수와 2016년 미주 홍보대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이대호 선수 본인과 가족들에게 시애틀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이대호 선수는 미주지역에서 팬 사인회 및 일일 지점장 등 행사에 참석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대호 선수의 일본에 이어 미국에서 최고의 프로야구 선수로 도약하는 도전 정신을 높이 평가하고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인 공로를 인정하여, 미주지역 홍보대사로 위촉 및 공식후원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이대호 선수는 “아시아나항공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불편 없이 시애틀을 오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줘, 운동에 전념할 수 있을 것이며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김이배 미주지역본부장은 “올해 미국에서 이대호 선수의 뛰어난 활약과 시애틀 매리너스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아시아나항공도 올 한 해 더욱 분발해서 최고의 항공사로 거듭나도록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금번 이대호 선수 외에도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 선수 등 우리나라의 위상을 드높인 스포츠 스타들에게 항공권을 후원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