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제주신라호텔,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 내달 11일 개장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5-18 10:17 KRD7
#제주신라호텔 #어른수영장 #호텔 #제주 #신라
NSP통신-제주신라호텔이 오픈한 어른 전용 야외수영장
제주신라호텔이 오픈한 어른 전용 야외수영장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야외수영장을 오픈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사계절 온수풀로 인기가 높은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에 지중해풍의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과 요트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풀사이드 바’를 신설하고 6월 11일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호텔측은 "지난 2008년 국내 최초로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이면서 국내 레저호텔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2010년부터 중장기 프로젝트로 준비해 온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G03-9894841702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 안에 수영장과 함께 카바나, 핀란드 사우나, 자꾸지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조성된다.

지중해 요트에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2층 규모의 ‘풀사이드 바’도 같이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 전용 수영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장하는 순간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수영장에서 책을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서비스’,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호텔을 찾는 고객 중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이 전체 고객의 60%를 차지 하고 있어 그 동안 고객들로부터"어른들 만을 위한 야외 수영장도 필요하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해 투숙객들의 이용률이 가장 높은 시설 중 하나다. 기존 실내·외 수영장은 그대로 운영하면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추가로 설치하는 것으로, 여름 시즌을 앞두고 본격 개장한다.

특히 친환경 히팅(Heating) 시스템도 기존 야외 수영장과 같이 동일하게 적용된다.한편, 제주신라호텔은 신규 시설 오픈을 기념해 ‘서머 풀 파티’패키지를 마련했다.

‘서머 풀 파티’ 패키지는 신규 풀사이드 바에서 생맥주 2잔 & 포테이토, 어덜트 & 패밀리 풀 무료 이용, 더 파크뷰 뷔페 디너 1인 1회, 조식 2인을 포함하는 패키지다. 6월 한 달간은 선착순으로 뿌띠카바나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또한 신규시설 오픈 기념으로 트래블 백을 선물한다. 6월 11일 저녁 8시 야외수영장 무대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사회자로 나서 신규 시설 오프닝 행사가 펼쳐지며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과 해외 공연팀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6월 1일 ~ 18일 이며 가격은 1박 2인 투숙 기준 40만원부터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