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피크노퀸’의 CF모델로 탤런트 전인화 씨를 선정하고 16일부터 TV 광고를 시작했다.
이번 광고에서 전인화 씨는 "지금이 가장 좋은 때, 피크노퀸으로 케어하세요"라는 카피를 통해 당당하면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중년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성에게 있어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중장년 시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중장년 여성 400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CF 모델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전인화 씨가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며, "전인화 씨의 밝은 에너지와 성숙한 아름다움이 피크노퀸의 제품 이미지에 완벽하게 부합했다"고 말했다.
전인화 씨는 향후 종근당건강의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광고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피크노퀸은 주성분인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 피크노제놀, 뼈건강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E 등 갱년기 여성 건강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주성분 피크노제놀과 비타민D, E를 복합 구성한 피크노퀸, 피크노제놀과 비타민C를 결합한 피크노퀸 프라임 2종으로 구성됐다. 피크노퀸은 홈쇼핑에서, 피크노퀸 프라임은 전화상담으로 구입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