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앱코, 레인보우 프리즘 미들 케이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02 09:35 KRD2
#앱코 #레인보우 프리즘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앱코(대표 이태화)는 PC 케이스 레인보우 시리즈 최신작 ‘레인보우 프리즘 튜닝 LED 컨트롤’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의 출시는 단순하게 디자인이 다른 미들케이스 신제품 모델 하나가 출시된 것이 아닌 전작과 구별된 특별한 기능과 의미를 지닌 모델의 출시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앱코는 특히 최근에 개발한 신형 광원 컨트롤러 기능을 이번에 출시한 프리즘 시리즈와 레인보우S 시리즈 등 모든 시리즈에 적용시킨다고 밝혔다.

이번에 블랙과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된 앱코의 레인보우 프리즘 케이스는 5만원대 중반의 가격대에 화려한 튜닝 시스템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미들타워 케이스다. LED색상 고정모드와 그라데이션 컬러 체인지 모드 및 컬러 점멸 체인지 모드, 그리고 광원 오프 모드까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다채로운 광원 효과 컨트롤이 가능한, 마치 영화 트론의 사이버 공간 그리드에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감흥를 불러 일으키는 제품이다.

G03-9894841702

앱코 레인보우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의 비용이나 수고 없이도, 마치 전문가의 손을 거친 듯한 화려한 튜닝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전면의 발광 라인 뿐 아니라 케이스 내부에도 동일한 광원 컨트롤러의 통제가 가능한 LED 바가 케이스 상단과 파워 가림막 부위에 위치하여 충분한 튜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앱코 이태화 대표는 “미래의 시작! PC튜닝! 케이스 하나로 끝낸다!는 주제로 레인보우 프리즘 시리즈를 기획했다"며"공들여 만든 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