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워홈(대표 이승우)은 내달 4일까지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5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판아워홈은 아워홈이 지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대상 체험·홍보 프로그램이다. 아워홈 제품과 서비스, 각종 시설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활동에 참여한다.
판아워홈 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아워홈의 주요 외식업장을 방문하거나 다양한 제품을 먹어본 체험기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는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아워홈의 신제품이나 신메뉴를 무료로 체험하고 아워홈이 주최하는 SNS 바이럴 영상 공모전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아워홈은 매달 SNS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 우수 활동자를 연말에 선발해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산점 부여 등과 같은 채용 특전을 함께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판아워홈 5기의 모집 규모는 100여명이며 활동기간은 오는 5월~12월말까지 약 8개월간이다. 요리를 좋아하거나 식품·외식·급식 관련 산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류는 아워홈 블로그에서 판아워홈 지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9일 아워홈 홈페이지나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