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설빙, 아이디어공모 1등 전북대점서 ‘임시완 팬사인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4-14 11:55 KRD7
#설빙 #공모전 #설빙 전북대점 #임시완 팬사인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종 디저트 프랜차이즈 브랜드 설빙은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을 통해 1등 아이디어로 채택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SP통신-설빙이 다음달 21일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1위를 차치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설빙 제공)
설빙이 다음달 21일 '화목한 설빙 전가족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1위를 차치한 '설빙 전북대점'에서 모델 임시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설빙 제공)

설빙이 올 1월부터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현장경험에서 비롯한 다양한 의견을 실무에 반영하고 본사와 가맹점이 소통하는 상생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 가맹점주는 물론 아르바이트, 매니저, 점장 등 모든 직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의 제한이 없이 진행됐다

공모전 최종 당선작은 시인 나태주의 ‘풀꽃’을 모티브로 신메뉴를 제안한 설빙 전북대점이 차지했다. 봄을 가득 채운 듯한 ‘벚꽃설빙’ 신메뉴와 함께 소비자의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마케팅을 인용한 ‘설빙데이’를 제안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설빙 전북대점은 1등 가맹점 선정과 함께 설빙의 공식모델인 임시완의 팬사인회의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받게 됐다. 팬사인회는 다음달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밖에 공모전에서 2위와 3위로 선정된 30개 매장에는 방문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휴대폰 충전기세트와 판촉용 머그컵이 각각 제공된다.

설빙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매장 근무자분들의 크고 작은 제안들이 실무 곳곳에 반영돼 근무환경개선과 이에 따른 고객만족향상의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우호적인 상생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