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보드 전문업체 앱코(이태화 대표)는 고급 기계식 키보드 대중화를 위해 개발된 ‘K600 하데스’를 특가행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풀 네임이 ‘K600 하데스 레인보우 액션LED 더블 키캡’인 ‘K600 하데스’는 풀 네임을 구성하는 단어들이 제품의 특징을 표현해 준다.
먼저 K600 하데스는 이미 다수의 사용자 그룹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카일 정축 스위치를 기반으로 한 제품이며, 절찬리에 판매중인 K500 하데스와 패밀리 룩을 제공하면서, K500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K600 하데스는 화사한 레인보우 색상의 LED 배색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평생 사용해도 지워지지 않는 더블 인젝션 키캡이라는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한 모델이다. 또 제품 상판을 겸하는 두터운 철제 보강판은 1.4 kg에 달하는 묵직한 무게감과 굳건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사용자에게 메탈 본연의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키 배열은 일반적인 104키 배열이며, 펑션키를 조합하여 메일, 웹브라우징, 이메일, 키 잠금은 물론이고 멀티미디어 조작 및 무한동시입력, 6키 전환도 가능하다.
풀배열 K600 하데스가 K500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부분은 액션LED 부분이다. ‘K600 하데스 레인보우 액션LED 더블 키캡’은 액션(Action) LED라는 명칭에 걸맞게 화려한 6가지 LED 모드가 추가되었고, 5단계의 광원 밝기 조절과 5단계의 액션 속도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