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새 앨범을 발표됐다.
갓세븐은 2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9월 발매한 '매드(MAD)'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기존 수록곡에 신곡 ‘고백송’ ‘매일’ ‘이.별’ 등을 추가 수록해 해피(Happy)와 메리(Merry)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한 ‘매드 윈터 에디션(MAD Winter Edition)’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고백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노래로 용기 없는 남자가 노래의 힘을 빌어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차가운 겨울 공기마저 따스하게 감싸주는 달콤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인 ‘매일’은 멤버 JB가 처음 선보이는 자작곡으로 갓세븐을 사랑해주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
멤버 주니어가 작사가로 참여한 세 번째 트랙 ‘이.별’은 밤 하늘의 별을 이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로 마음을 울린다.
한편 이날 함께 공개된 ‘고백송’ 뮤직비디오에는 갓세븐 멤버들이 짝사랑에 가슴 앓이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백 산타’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곡 제목인 ‘고백송’에서 착안해 학교 강당에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하고 학생들의 고백을 도와주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