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식음 프로모션 ‘미식의 향연’을 선보인다.
식음 프로모션은 호텔 내 있는 모든 레스토랑, 라운지 그리고 바(bar) 등이 참여하며 대상은 파라디안 마일리지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고객에게 해당된다.
‘파라디안’은 호텔을 이용하면서 일정액을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멤버십 회원을 지칭한다.
회원 가입은 누구나 호텔에서 즉시 가능하고 가입 비용은 무료다.
혜택은 뷔페식당 ‘에스카피에’,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닉스 그릴 등에서 평일 런치와 디너 타임에 3~4인 방문 시 호텔 소믈리에 선정 와인 1병을 제공하며 쉐프 스페셜 코스 주문 시 적용된다.
또한 델리샵 ‘쁘띠빠라디’와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각각 특별 ‘티리마슈 케이크’와 진한 홍차와 함께 맛볼 수 있는 ‘스노우 팬 케이크’ 세트를 3만 4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 호텔의 대표 펍인 ‘찰리스’에서는 유명 위스키와 테킬라 세트 메뉴를 34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기간은 2~30일 주중 월~금 한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