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부화재 베트남 자회사-신한은행 베트남 법인, 현지 방카사업 공동추진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10-14 06:00 KRD7
#동부화재(005830) #PTI손보사 #신한은행 베트남 법인 #방카사업 #업무협약
NSP통신-동부화재 자회사 PTI 부이슈안투 사장(사진 앞줄에 오른쪽)과 신한은행 베트남 허영택 법인장이 13일 호치민 롯데 레전트호텔에서 방카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있다.
동부화재 자회사 PTI 부이슈안투 사장(사진 앞줄에 오른쪽)과 신한은행 베트남 허영택 법인장이 13일 호치민 롯데 레전트호텔에서 방카업무 협약 체결을 맺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동부화재(대표 김정남)는 지난 13일 베트남 자회사(PTI손보사)와 신한은행 베트남 법인이 베트남 호 치민 롯데레전트호텔에서 방카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계 은행과 국내 보험사가 인수한 현지 보험사간 최초의 방카업무 협약이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험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보험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또한 은행 고객을 보험사에 단순히 소개만 하는 베트남 현지 방카 모델에서 벗어나 선진 한국형 방카슈랑스 시스템을 도입해 보험 계약 상담과 체결이 은행 창구에서 이뤄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들은 우선적으로 자동차보험과 주택화재보험 판매를 시작하며 올해 안에 건강 및 상해보험을 판매할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