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인 유어 포켓’ 패키지를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선보인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애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당일 객실 요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으면서, 테라스 2인 조식, 로비 라운지의 웰컴 빙수 또는 제이제이 마호니스 드링크 쿠폰 2매, 2015년 양인형 등의 패키지 혜택까지 두루 누릴 수 있다.
24시간 체육관 및 실내 수영장 이용,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혜택 역시 제공된다. 본 패키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하며, grand hyatt seoul로 검색 및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9월 1일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애플리캐이션을 론칭했다.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는 객실 및 레스토랑 예약 이외에도 첨단 IT기술인 비콘을 통해 호텔 내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거나 호텔 컨시어지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멤버십 잡지인 ‘제이제이 매거진’에서 소개하는 관광 명소, 음식점 등 서울 및 한국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