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 클리닉 통해 소비자보호 의식 고취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7-15 13:59 KRD7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 클리닉 #소비자보호 #완전판매 #모니터링강화
NSP통신-KB손해보험은 15일 수원에 위치한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전국 각지의 부서장 및 보상팀장,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클리닉 교육을 실시했다.
KB손해보험은 15일 수원에 위치한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전국 각지의 부서장 및 보상팀장,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클리닉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KB손해보험(대표 김병헌)이 완전판매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소비자보호 클리닉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KB손해보험은 15일 수원에 위치한 KB인재니움수원 연수원에서 전국 각지의 부서장 및 보상팀장, 지점장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보호 클리닉’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접점 부서 관리자들이 소비자의 의견에 좀 더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민원 관리방식을 진단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적용하도록 했다.

G03-9894841702

이 날 진행된 클리닉은 고객지원본부장(CCO) 홍성준 상무의 특강으로 시작돼 ‘소비자 보호’라는 키워드에 맞춰 다채로운 교육이 진행됐다.

오후에 진행된 금융감독원 이준교 수석조사역의 특강에서는 다양한 민원 사례의 분석을 통해 소비자 보호에 기반한 올바른 민원 처리 방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고객지원본부장(CCO) 홍성준 상무는 “금융 상품의 복잡성이 커짐에 따라 소비자보호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져야 한다”며, “오늘 진행된 클리닉 뿐만 아니라 완전판매, 민원 관리 등 다각적인 시도를 통해 고객 신뢰도 1위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