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멜론쇼핑이 21일까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공동으로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명장면을 아트워크 티셔츠를 제작, 판매하는 ‘YG M.V CLIP T(YG 뮤직비디오 클립 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YG M.V CLIP T 기획전’은 멜론쇼핑 론칭을 기념해 YG e숍과 동시 판매됐다.
판매 상품은 YG 인기 뮤직비디오 장면 가운데 선별한 21종의 아트워크 티셔츠. 해당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크레용’, 2NE1의 ‘폴링 인 러브’, 이하이의 ‘1,2,3,4’, 위너의 ‘공허해’ 등이다.
이와 함께 조인혁(JO IN HYUK), 부차(BUZCHA), 황민식(HWANG MINSIC) 등 3명의 유명 페인터들이 참여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일반인 모델들의 스트릿 촬영 등으로 YG 팬층뿐만 아닌 멜론쇼핑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아트워크 티셔츠로 표현됐다.
YG M.V 아트워크 티셔츠를 시작으로 야광봉, 피규어, 곰인형 등 18종류의 제품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뮤직비디오 클립 티를 구매한 후 오는 21일까지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빅뱅 사인CD를 증정한다.
멜론 쇼핑은 현재 YG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등 30개 기획사가 입점해 100여개의 아티스트 샵에서 총 30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