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꽃남’ 김범, 이민호에 주먹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2-18 17:51 KRD1 R0
#김범 #꽃남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범이 화났다.

김범은 지난 17일 방송된 <꽃보다 남자> 14화에서 F4 리더인 이민호에 분노를 표출했다.

극중 럭셔리 플레이보이 소이정 역을 맡아 열연중인 김범은 이날 방송에서 금잔디(구혜선 분)를 매몰차게 피하는 구준표(이민호 분)를 향해 “니가 그러고도 사내XX냐. 금잔디가 누구 때문에 수영도 못하게 됐는데”라며 얼굴에 주먹을 날렸다.

이 신은 평소 의리 넘치는 이정의 면모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잘 드러난 장면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G03-9894841702

방송 후 시청자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의리남 소이정”이라고 호평을 보냈다.

김범은 ‘꽃남’에서 추가을(김소은 분)과 ‘소을커플’로 불리며 시청자의 마음을 끌고 있다.

‘제 45회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과 인기상 후보로 지목받고 있는 김범은 현재 네티즌이 제작해 올린 <범이의 유혹>, <꽃보다 남친> 등 패러디물로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김범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에 마카오 촬영당시 찍은 현장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사진은 기존의 부드럽고 젠틀한 모습과는 달리 세련된 블랙의상에 강렬한 눈빛을 담아낸 남자다운 모습이라 더욱 시선을 끌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