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리키김과 정려원은 사귀는 사이?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9-02-02 19:19 KRD1 R0
#정려원 #리키김 #가족이필요해시즌3 #온에어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지난해 종영된 SBS드라마 ‘온에어’에 출연했던 배우 리키김이 집들이에 초대돼 배우 정려원을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최근 왕의 귀환으로 주가상승중인 개그맨 최양락과 개그우먼 이경실이 부부의 인연을 맺은 MBC 에브리원의 인기 프로그램 ‘가족이 필요해, 시즌3’에 출연해 이날 두사람의 집들이에서 리키김은 정려원과의 관계를 밝혔다.

집들이에 앞서 가족들은 각자 친분 있는 사람을 초대 했는데, 아빠 최양락은 개그맨 화니지니를, 엄마 이경실은 이홍렬과 김지선을, 큰아들 이성진은 노라조와 황은정을, 막내아들 2AM의 정진운은 2AM 멤버와 2PM 멤버들을 각각 초대했다.

G03-9894841702

하지만 정작 차인표, 신애라, 김하늘, 이범수, 황보 등 화려한 인맥을 자랑하는 둘째 아들 리키김의 손님은 아무런 소식이 없자 답답한 마음에 리키김이 직접 지인들과 전화 통화를 시도했고, 여자 친구라며 한 여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목소리에 큰아들 이성진과 막내아들 정진운은 부러움을 금치 못했고, 누군지 탐문하던 중 배우 정려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급기야 서로 통화하겠다며 사투를 벌이기까지 했다.

하지만 둘의 관계를 의심하던 주위 사람들에게 그저 봉사 활동을 하며 알게 된 친한 여자 친구일 뿐이라고 밝혀 아쉬움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괜찮쥬 가족과 초대된 연예인들의 집들이 쌩쇼가 펼쳐질 ‘집들이 괜찮쥬’편은 오는 3일 방송될 예정이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