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혜진, “소지섭씨 광팬이라 드라마 출연 설레요”

NSP통신, 황선영 기자, 2009-02-02 16:44 KRD1 R0
#장혜진 #카인과아벨 #소지섭 #까메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황선영 기자 = 최근 가수들의 드라마 까메오 출연이 잦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수 장혜진이 드라마 ‘카인과 아벨’에 출연하기로 해 주목을 끌고 있다.

국내 여자 가수로는 처음으로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전임교수로 임용돼 화제가 됐던 가수 장혜진이 드라마 까메오 출연과 함께 OST에도 전격 참여할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카인과 아벨’은 75억 규모의 20부작으로, 외과의사 형제간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 이야기를 다루며, 소지섭, 신현준, 한지민, 채정안 등 쟁쟁한 배우들이 캐스팅 되면서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G03-9894841702

장혜진은 극중에서 작곡가인 김서연(채정안 분)으로부터 곡을 받아 재기에 성공한 가수 역으로 콘서트 무대에서 채정안을 소개하는 장면을 연기할 예정이라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처음으로 드라마에 까메오 출연하게 된 장혜진은 배우 소지섭의 광팬임을 밝히고 “이번엔 OST는 물론 까메오이긴 하지만 직접 출연섭외가 들어왔을때 무척 설레였습니다. 혹시 소지섭씨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까하는 마음에...”라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장혜진은 한양여자대학교 전임교수 임용에 이어 지난주에는 프로젝트 그룹 보이스원(장혜진&먼데이키즈 이진성&일락) 미니앨범이 발매되자마자 타이틀곡 ‘못난 내 사랑’으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DIP통신, hsy9749@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