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금융 임직원, ‘노숙인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5-12 15:20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은행 #신한카드 #봉사활동 #임직원
NSP통신-한 회장을 비롯한 CEO들이 노숙자들에게 선물할 생필품 포장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신한금융그룹, 한동우 회장, 조용병 신한은행장.
한 회장을 비롯한 CEO들이 노숙자들에게 선물할 생필품 포장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신한금융그룹, 한동우 회장, 조용병 신한은행장.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한동우 회장을 비롯한 신한금융그룹 CEO들은 12일 서울시 서대문구 합동에 위치한 서울특별시립 구세군 브릿지종합지원센터에서 ‘노숙자들을 위한 따뜻한 보금자리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한 회장을 포함한 임직원 50여명은 노숙인들이 이용하는 노후된 시설을 개보수하고, 치약, 비누, 속옷 등 이들에게 선물할 생필품 키트를 만들었다.

신한금융그룹은 지원센터 내 샤워실, 수면실, 세탁실 등의 시설 보수와 함께 세탁기, 침구류, 생필품을 지원하는데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G03-9894841702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동우 회장은 “매년 봄에 열리는 신한 자원봉사대축제는 그룹의 전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봉사활동”이며, “올해로 8년째를 맞는 행사인 만큼 신한 가족들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통해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지난달 11일부터 시작된 신한 자원봉사대축제는 이달 30일까지 약 60여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