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금연휴 해외여행족 위한 꿀 혜택…티켓 더 ‘싸게’, 혜택 더 ‘많이’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4-08 06:00 KRD7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해외여행 #황금연휴 #긴급모객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5월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혹은 비싼 비행기 티켓 값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드사들이 티켓은 저렴하게 혜택은 풍성하게 주는 이벤트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첫 주 황금연휴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그러나 수요가 몰리는 탓에 인기 여행지는 일찌감치 티켓이 매진되거나 비싼 값을 주고 구매해야 한다.

이럴 때 찾아볼만 한 것이 긴급모객 상품이다. 긴급모객 여행상품이란 출발이 임박하거나 여행사의 급박한 사정으로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된 상품을 의미한다. 이는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기려는 젊은 세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G03-9894841702

삼성카드는 이러한 긴급모객 여행상품 제공업체인 투어캐빈과 단독제휴를 맺고 4월 한 달간 삼성카드 여행의 투어캐빈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긴급모객 상품을 예약하고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다이어리 및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여행 모두투어 페이지를 통해 오는 4월 30일까지 5월에서 6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성인 2명이상,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고 15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해준다.

삼성카드의 전 고객은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해외여행을 예약 및 결제할 경우 기본 상품가 100만원당 5만원에서 7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로 해외항공권 및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은 해외 체류 중 긴급상황 발생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S.트래블케어(TravelCare)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에서는 봄을 맞이해 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을 위해 항공&여행 업종에서 할인과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봄맞이 항공&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항공과 여행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를 6월 말까지 제공한다.

롯데카드여행 홈페이지 내 해외패키지 상품을 4월 말까지 예약하거나 결제한 회원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족(성인2명+아동2명) 여행상품 결제 시 기본5% 할인과 추가5% 할인(본인회원)을 선착순 15팀에게 제공하며 성인2인 이상 예약 결제 시 기본5% 할인과 추가3% 할인(동반자 1인에 한함)을 선착순 15팀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카드여행 홈페이지 내 롯데JTB, 모두투어, 하나투어, 한진관광, 참좋은여행 에서 4월 말까지 해외패키지 상품을 예약·결제한 회원에게 3~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