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 세계적 디자이너 ‘피에르아르디’와 콜라보 상품 등 진행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5-02-26 06:00 KRD7
#신세계(004170) #피에르아르디 #콜라보상품 #러브잇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신세계가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에르아르디’와 손잡고 패션 캠페인 ‘러브 잇(LOVE IT)’을 진행한다.

신세계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에르메스 슈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에르아르디’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매장연출, 사은품 등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만의 패션 캠페인 러브 잇은 지난해 봄 그 첫회를 시작으로 세계적 그래피티 거장 ‘벤 아이네’와 함께 2회를 진행했다. 이번 세 번째 캠페인에서는 피에르아르디와 손잡게 됐다.

G03-9894841702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단연 피에르아르디와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피에르아르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의류, 액세서리, 생활 등 총 12가지 한정판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디자인담당 엄주언 상무는 “지난해 봄에 처음 선보이며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고 있는 패션 캠페인 러브 잇은 신세계만의 대표 아트 마케팅으로 자리잡았다”며 “신세계가 선보여온 ‘제프 쿤스’, ‘크롬 하츠’와의 콜라보레이션, ‘벤 아이네’와의 러브 잇 캠페인 등 세계적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의 협업을 잇는 또 하나의 아트 마케팅으로 봄 패션 시장을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은 오는 27일부터 본점과 강남점의 피에르아르디, 분더샵앤컴퍼니 매장, 센텀시티점 분더샵 여성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jypark@nspna.com, 박지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