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샘, 8가지 컬러의 ‘샘물 싱글 블러셔’ 내놔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11-14 14:16 KRD7
#더샘 #컬러 #샘물 #블러셔 #김중천

트렌디한 컬러의 치크와 하이라이터용 골드와 쉐이딩용 브라운 컬러까지 다양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더샘(사장 김중천)은 자연스럽고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8가지 컬러의 싱글 블러셔 ‘샘물 싱글 블러셔’를 선보였다.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는 기존 제품보다 파우더 입자가 더욱 고와져 피부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블러셔다.

피지를 조절해주는 ‘베이비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돼 땀과 피지를 흡수, 하루종일 들뜨지 않고 보송한 치크를 연출해주는 점이 특징이며 피부 친화성이 좋은 ‘세븐 주얼 파우더’와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돼 사용시 밀착감을 높여주고 촉촉함을 부여한다.

G03-9894841702

샘물 싱글 블러셔는 로즈부터 브라운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먼저 ‘디어로즈(로즈)’, ‘버블검 핑크(핑크)’, ‘만다린 키스(오렌지)’, ‘네이키드 피치(피치)’, ‘오키드 루머(오키드)’ 등 5가지 컬러는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치크 연출용으로 시간이 지나도 투명하게 올라오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한 핑크 블루밍 라이트(연핑크)는 매트 브라이트너로 블러셔 뿐 아니라 하이라이터, 다른 치크 블러셔의 베이스로 사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풍부한 펄이 함유된 ‘골드 볼륨라이트(골드)’는 T존과 치크 부분에 사용해 입체감 있는 얼굴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 좋으며 마지막 ‘콜미 브라운(브라운)’은 자연스럽게 발려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쉐이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샘의 신제품 ‘샘물 싱글 블러셔’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