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통가

롯데백화점, 임산부의 날 맞아 할인판매 등 프로모션 진행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0-10 16:15 KRD7
#롯데백화점 #임산부의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롯데백화점은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맞아 임산부 배려와 출산 분위기를 장려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임산부의 날 기념 롯데 베이비 페어(LOTTE Baby Fair)’를 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점 아동·유아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산모수첩을 소지하거나 신한 ‘고운맘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백화점 최초로 기존 세일에 추가로 최대 20%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03-9894841702

또한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브랜드와 ‘비비하우스’ 브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발육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혜택도 진행한다.

카시트 상반기 판매량 1위인 ‘코지가든’의 ‘카시트 브라이텍스 갤럭시2(Galaxy2)’를 30% 할인하며, 유모차 업계 최초로 소비자 선정 1위에 뽑힌 ‘비비하우스’의 ‘리안스핀’ 유모차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이 사용해 인기를 끌었던 ‘조이크롬’ 유모차를 35% 특가 할인해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10월 9일부터 14일까지 ‘맘스홀릭 베이비페어’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파코라반 베이비’, ‘아디다스 키즈’, ‘햇츠온 키즈’ 등 총 27개의 브랜드가 최대 80%의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2일에는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광장에서 ‘풍선터트리기’ 이벤트와 밴드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임산부 직원을 위해 ‘로테스맘(Lotte’s Mom)’과 ‘입덧 휴가제’ 등의 사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입덧이 심한 시기에 휴가를 사용할 수 있는 ‘입덧 휴가제’를 비롯 출산 후 육아휴직으로 자동전환 되는 ‘자동육아휴직제’ 등의 다양한 출산, 육아 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박준홍 롯데백화점 선임상품기획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을 장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임산부들에 대한 배려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