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닐스야드 레머디스, 수능 앞두고 ‘아로마테라피’ 라인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26 09:20 KRD2
#닐스야드 레머디스 #아로마테라피 #유기농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영국 유기농 브랜드 닐스야드 레머디스(NEAL’S YARD REMEDIES)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의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라인을 츨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공부방이나 침실 등 실내공간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테라피 블랜드(Aromatherapy Blend)’와 공공장소나 야외시설 등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레머디스 투 롤(Remedies To Roll)’ 두 가지다.

아로마테라피 블랜드는 에센셜 오일을 증발시켜 향을 흡입하거나 마사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힐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포커스’는 집중력 향상, ‘카밍’은 긴장 완화, ‘디-스트레스’는 들쭉날쭉한 심리 상태를 평온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돼 시험 전 스트레스 관리가 중요한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NSP통신-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수능 D-50을 기념해 수험생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라인을 선보였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제공)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수능 D-50을 기념해 수험생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라인을 선보였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제공)

롤-온(Roll-on)타입의 레머디스 투 롤은 휴대가 용이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맞춤형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시간 관리가 생명인 수험생들이 심신이 지쳤을 때나 활력이 필요할 때 빠른 시간 내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목 뒤나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문질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정성현 닐스야드 레머디스 브랜드매니저 부장은 “우수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자사의 아로마 테라피 라인은 수능의 압박에 스트레스 받는 수험생들의 심신 안정과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 세계적인 에코컬처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들의 친환경적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 4월 가로수길점을 시작으로 4달만에 동부이촌동점, IFC몰점을 연이어 오픈한 닐스야드 레머디스는 삼청점, 파르나스몰점 등 추가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