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14 10:05 KRD7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상큼한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코카콜라 제공)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코카콜라 제공)

지난해 단순히 마시는 과일음료가 아닌 ‘과일 속까지 먹는다!’ 라는 콘셉트로 과즙을 넣은 주스를 선보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이 오렌지와 자몽에 이어 새롭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선보인 것.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상큼한 맛의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 청포도 과즙의 풍부한 맛과 알로에 속살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포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용기는 청포도 고유의 초록 빛깔에,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알로에 속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G03-9894841702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슈퍼마켓 기준 300㎖ 페트 1750원, 1.2ℓ 페트 3800원이다.

한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을 넣어 풍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다. 자몽, 오렌지 맛과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제품으로 구성됐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