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27 09:13 KRD7
#매일유업(005990)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신제품 ‘오리지널 멸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매일유업 제공)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등의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우유다. 유당불내증 및 소화 기능이 약한 소비자들을 위해 매일유업만의 차별화된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lactose, 락토스)만 분리해 제거하고 우유 본연의 맛과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양소는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 특히 한국인에게 부족한 칼슘을 2배로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오리지널 멸균제품(190㎖)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살균우유와 달리 유통기한도 제조일 기준 10주이기 때문에 여름철 야외활동 시 우유를 즐기기에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일유업의 가정배달 서비스인 ‘매일 다이렉트’를 통해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G03-9894841702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정배달 서비스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을 신청하는 신규고객 300명에게는 매일유업의 맞춤형 냉장택배 서비스인 ‘밀크박스’로 경품을 증정한다. 제공 경품으로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을 포함해 매일유업의 다양한 멸균우유 제품 총 24개가 구성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은 매일유업이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락토프리 우유에 무균팩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번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유업의 다양한 멸균 우유 제품들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우유를 마시는 즐거움도 되찾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