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스킨라빈스, 프랑스 초콜릿 ‘발로나’와 만났다…‘스마일 미키’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5-13 09:05 KRD7
#배스킨라빈스 #스마일 미키 #발로나 초콜릿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초콜릿과 인기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조합한 디저트 ‘스마일 미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일 미키는 프랑스 대표 초콜릿으로 꼽히는 발로나(Valrhona)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조합해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8000세트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NSP통신-배스킨라빈스가 프랑스의 발로나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조합해 만든 스마일 미키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프랑스의 발로나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조합해 만든 '스마일 미키'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스마일 미키는 △밀크초콜릿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카라멜라이즈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다크초콜릿과 체리쥬빌레 △핑크화이트초콜릿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4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은 패키지에 이색적인 디자인을 적용, 선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눈길을 끄는 레드컬러의 긴 아웃박스에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얼굴을 내밀고 빙긋 웃는 모습을 담았다.

G03-9894841702

박스를 개봉하면 외부 디자인과 동일하게 웃고 있는 미키마우스 모양의 디저트가 나란히 배열돼 먹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이 제품은 전국의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 매장 제외) 가격은 1만200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