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뚜기, ‘인도 마크니·태국 그린’ 3분 카레 신제품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3-03 11:48 KRD7
#오뚜기(007310) #3분 카레 #인도카레 마크니 #태국카레소스 그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3분 인도카레 마크니’는 버터와 크림, 토마토, 향신료가 어우러진 부드럽고 향긋한 풍미의 정통 인도식 카레다. ‘마크니’는 인도어로 ‘버터가 들어간’을 의미한다. 특히 인도 카레는 쿠민, 코리안더, 강황 등의 분말향신료의 조합에 따라 수백가지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오뚜기가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왼쪽부터 3분 인도카레 마크니·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새로운 3분 카레를 출시했다(왼쪽부터 3분 인도카레 마크니·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 (오뚜기 제공)

오뚜기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은 녹색 고추, 레몬그라스, 갈랑갈 등 태국 향신료로 만든 그린커리페이스트와 코코넛크림이 어우러진 건더기를 듬뿍 넣은 정통 태국카레소스다. 태국에서는 수산물과 열대작물을 이용한 식품이 발달해 태국의 카레는 우리나라의 찌개와 같이 국물이 많은 것이 특징이며 매콤하지만 코코넛크림으로 인해 깔끔한 맛을 낸다.

두 종류의 3분 카레 모두 기존 레토르트 카레류와는 차별화된 카레 맛과 풍부한 건더기로 전문점 카레 그대로의 맛을 구현했다. 밥뿐만 아니라 원하는 재료를 넣어 각종 요리에 응용할 수 있으며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