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SM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으로 전속모델인 EXO(엑소) 공식 캐릭터를 접목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내추럴 버터 립밤(각 9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네이처리퍼블릭과 SM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으로 브랜드 아이템과 전속모델의 공식 캐릭터를 연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이 제품은 오는 12일부터 판매된다.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는 겨울철 베스트셀러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버터 립밤’ 등 총 18종에 엑소 멤버들의 캐릭터를 담은 것이 특징. 제품뿐 아니라 단상자도 별도 제작해 페이퍼 토이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복숭아와 와일드베리 등 풍부한 자연의 향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은은하게 지속돼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버터 립밤은 쿠푸아수 씨드 버터 성분이 입술에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며 매끈하게 가꿔준다. 제품은 체리, 딸기, 자몽, 망고, 라임민트 등 5가지 과일향으로 구성됐다. 체리와 딸기, 자몽은 컬러감까지 더해 생기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EXO(엑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SM타운 코엑스아티움 내 셀러브리티 숍인 ‘썸(SUM)’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7일부터 전국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예약 주문을 받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