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야마토야, 유아식탁의자 ‘뉴 스쿠스쿠’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11-09 17:18 KRD7
#야마토야 #유아식탁의자 #뉴 스쿠스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 원목가구 브랜드 야마토야는 유아식탁의자 ‘뉴 스쿠스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 스쿠스쿠는 생후 6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유아 원목 식탁의자로 기존 모델에서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가드와 벨트의 2중 안전장치와 천연 고무나무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다.

총 14단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아이 신체발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낙상방지에 도움이 되는 T바 형태의 새로운 가드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좌판을 장착해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NSP통신-야마토야가 유아식탁의자 뉴 스쿠스쿠를 출시,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야마토야 제공)
야마토야가 유아식탁의자 ‘뉴 스쿠스쿠’를 출시,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야마토야 제공)

뉴 스쿠스쿠는 ‘테이블&가드 버전’과 ‘가드 버전’의 두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며 각각 8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보유해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G03-9894841702

특히 뉴 스쿠스쿠 테이블&가드 버전은 기존 모델에 없던 식판이 함께 구비돼 활용도를 높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방전환형 식판은 사용하지 않을 시 간편하게 뒤로 넘겨 활용할 수 있어 보관과 사용에 용이하다.

신제품 뉴 스쿠스쿠는 오는 15일까지 이폴리움 직영 온라인몰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롯데닷컴·CJ몰·GS샵·롯데아이몰·AK몰·H몰 등)에서 예약 판매된다. 예약 신청 고객 모두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북유럽풍의 덴마크 테이블웨어 ‘라이스 키즈식판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제품 사용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덴마크 출신의 세계적인 패턴 디자이너 ‘제시카닐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뉴 스쿠스쿠 전용 쿠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야마토야 마케팅 담당자는 “뉴 스쿠스쿠는 5년만에 선보이는 야마토야의 야심작으로 아기식탁의자품질의 기본 요소인 안전성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기능을 모두 겸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뉴 스쿠스쿠의 가격은 뉴 스쿠스쿠 테이블(식판)&가드버전 22만7000원, 뉴 스쿠스쿠 가드버전 20만1000원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