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가을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슈에무라의 대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고준희가 드라마와 화보 등에서 사용한 립스틱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전부터 매장으로 문의가 잇따르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로 더욱 강렬해진 팝 컬러의 발색력과 지속력에 투명 광채를 더한 것이 특징. 또 마카다미아 넛 페이스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입술이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가을철에도 하루 종일 촉촉한 보습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슈슈 코랄·런웨이 핑크·시스루 레드 등은 가을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정선민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사는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강렬한 팝 컬러와 유리알처럼 투명한 광채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 가을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은 이날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공식 출시한다. 가격은 3만5000원(3.2g).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