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쇼크’ 집값 기대↓…경기 전망 1년새 최저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새로운 남성용 클렌징폼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남성용 안티에이징 크림 ‘본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윤에센스’, ‘본윤유액’에 이어 새로이 출시된 설화수 맨(MEN) 라인의 리프레싱클렌징폼은 천연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어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스크럽 겸용 클렌징폼이다. 특히 풍성하고 섬세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자리 잡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해주며 생기 가득한 허브향과 우디향의 조화는 세안 시 상쾌하게 피부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설화수 맨 본윤크림은 인삼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고 활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본윤크림에 함유된 인삼씨 오일은 일 년에 단 한 번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으로 효과적으로 피부 탄력을 길러주고 건조 환경 등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젊고 힘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남성용 화장품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본윤크림만의 영양감 넘치는 풍부한 텍스처는 피부에 놀랄 만큼 빠르게 흡수돼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오랫동안 깊은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설화수 맨 ‘리프레싱클렌징폼’과 ‘본윤크림’은 10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