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앞뒤로 강력하게 2번 물걸레질 해 빠르고 쉽게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는 ‘한경희 물걸레청소기 모션퀵(모델명: AM-10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바이브레이션(Dual Vibration)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버튼만 누르면 초극세사로 이뤄진 2개의 전동패드가 자동 왕복하며 분당 1320회의 물걸레질로 손걸레질 보다 꼼꼼하고 깨끗하게 바닥을 닦아주는 자동 물걸레청소기다.
무릎이나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편하게 서서 핸들의 방향만 가볍게 잡아주면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관절과 근력이 약한 사용자들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각 구조로 설계돼 집안의 수많은 모서리 구석구석까지 빈틈없이 청소할 수 있으며 본체와 스틱이 분리돼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상무는 “한경희 물걸레청소기 모션퀵은 손걸레질 대비 약 17.6배 빠른 자동왕복 전동패드 기능으로 쉽고 빠른 물걸레청소가 가능한 것은 물론 소비전력은 약 20W까지 낮춘 초절전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희 물걸레청소기 모션퀵’은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가장 먼저 론칭한다. 가격은 소비자가 14만9000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