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성일 완주군수 당선자, “민선6기 완주군정 챙기기 본격화”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6-09 18:42 KRD7
#완주 #박성일

당선증 교부·인수위 구성 착수 등 인수절차 돌입

NSP통신- (박성일 당선자측)
(박성일 당선자측)

(전북=NSP통신 최창윤 기자) = 박성일 완주군수 당선자가 ‘더 살기 좋은 완주’ 건설을 위한 민선6기 완주군정 준비작업에 돌입했다.

9일 완주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희)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박 당선자는 “공식적인 완주군수 당선자로서 이제 빈틈없는 민선6기 출범을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G03-9894841702

이어 “오직 인물과 정책으로 미래 비전을 제시한 저에게 일할 기회를 준 것을 항심(恒心)하면서 이제 본격적으로 ‘더 살기 좋은 완주’를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날 선거사무소 해단식 및 지역 주요행사 참석을 통해 선거 결과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차질 없는 민선6기 출범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다짐했다.

NSP통신- (박성일 당선자측)
(박성일 당선자측)

박 당선자는 이와 함께 오는 16일부터 운영에 들어갈 인수위원회 구성에도 본격 나설 계획이다.

인수위는 농업, 지역경제, 교육 및 복지 등의 분야에 전문가 및 선거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위치는 현재 봉동읍 둔산리에 위치한 근로자종합복지관으로 잠정 결정했다.

박성일 당선자는 “‘더 살기 좋은 완주’는 저와 군민 여러분의 하나된 마음과 끊임없는 노력이 뒤따를 때 이뤄진다”고 거듭 밝혔다.

이어 “선거기간 동안 제시했던 공약을 반드시 이행해 완주군을 위상을 한층 높이고 33년의 풍부한 행정경험과 전문성, 폭넓고 탄탄한 인맥을 오직 완주군과 군민을 위해 활용하겠다”고 덧붙였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